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환절기건강도우미]필수영양소 비타민B, C로 면역력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환절기건강도우미]필수영양소 비타민B, C로 면역력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환절기 흔히 발생하는 감염성 질환은 신체리듬이 깨지며 면역기능이 저하되는 것 때문인 경우가 많다. 때문에 균형 잡힌 식단과 적절한 운동이 중요한 시점이다.

더불어 필수영양소가 적절히 배합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만 시중에 너무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어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으니 전문가들의 도움을 참고할 필요가 있겠다.
유한양행 이 추천하는 삐콤씨는 필수영양소인 비타민 B와C에 특화된 제품이다. 시장에 다양한 비타민 제품이 나와 있지만 삐콤씨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매년 1위에 꼽힐 만큼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삐콤씨에 들어있는 비타민B는 아미노산을 분해하고 산소와 에너지를 함유하는 영양소를 온몸 구석구석까지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 또 비타민C는 면역기능 강화와 피부미용 효과 등이 있다.

이런 특징으로 삐콤씨는 피로·영양불균형·병중병후·임신수유기 등에서 비타민 보급에 대한 효능효과를 인정받았다. 또 신경통·관절통·구내염 등의 질병 완화에도 사용할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영양 공급이 중요하기 때문에 풍부한 야채와 과일을 챙겨먹는 것과 함께 자신에게 필요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며 "삐콤씨는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지도 높은 영양제이며 그 배경에는 좋은 제품을 생산한다는 유한양행의 기업철학이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한양행은 비타민E와 셀레늄 등을 보강해, 보다 다양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삐콤씨 리뉴얼 제품도 최근 출시했다.

비타민E는 대표적 항산화 물질이며, 셀레늄은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리는 필수 영양소로 자리 잡은 성분이다.



신범수 기자 answ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