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10번 사면 사은품 10개가 덤으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이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최대 10회 구매 시 사은품 10개를 증정하는 '텐텐(10-10)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을 맞아 준비한 '텐텐 이벤트'는 구매 횟수에 따라 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는 정리용품 '빈스인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플레이 텐트'를 비롯 GS샵 적립금, 프라이팬, 커피잔세트 등의 사은품을 누적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최고 10회 구매 시 사은품 10개를 받을 수 있는 것. 모바일 구매도 포함되며 1회 구매금액 7만원 이상이면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된다.

마찬가지로 14일까지 '보너스 상품'이라는 표시가 있는 상품을 2개 이상 구입하면 '로얄알버트 유리도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너스 상품은 상품 판매가격 하단에 '유리도마증정 대상상품'이라고 표시되어 있으며 스팽스, 모르간 핸드백, 푸마 트랙수트 등 GS샵 대표상품 약 700여 개가 해당된다.
보너스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히 7만원, 10만원 이상 상품에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5000원의 더블 쿠폰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10월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풍성하다. GS샵에서 한번도 구매한적이 없는 고객 중 적립금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GS&POINT 1000원을 증정하고 기존 고객이지만 10월에 처음으로 구매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도 마찬가지로 GS&POINT 1000원을 적립해준다.

한편 GS샵은 TV홈쇼핑에서도 10월 한 달 간 '1등이 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바디로션 5종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GS샵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며 보험, 여행, 건강기능식품 등 일부 상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