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뚜레쥬르, 모든 빵 제품 100% 신안 천일염 사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27일부터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빵 제품에 천일염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다른 일반 베이커리와 마찬가지로 정제염을 사용해 왔지만, 보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빵 반죽에 사용하는 소금을 전량 천일염으로 교체하기로 했다.

이번에 뚜레쥬르가 사용하는 천일염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지정된 전남 신안군 신의도의 소금 장인들이 자연건조방식으로 채염해 미네랄을 보존한 소금으로 간수제거, 자연탈수, 건조 외에도 3단계 이물질 제거 과정을 거친 깨끗한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그동안 제품별로 최적화된 베이커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온 뚜레쥬르가 천일염까지 사용하게 되면서 제품이 한층 더 건강하고 맛있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눈에 보이는 재료는 물론이고 눈에 보이지 않는 재료까지 꼼꼼하게 따져 소비자의 입맛은 물론 건강까지 진정성을 가지고 배려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뚜레쥬르는 천일염 사용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빵 포함 1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요리용 천일염을 증정(소진시까지)하며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퀴즈 맞추기’ 또는 ‘밀가루와 천일염을 클릭해 빵 만드는 플래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나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