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론칭 2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베트남, 일본, 영국에서의 비비고 마케팅 전략과 비비고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방안 등 두 가지였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10개 팀이 본선에 올랐으며 이 중 4개 팀이 수상했다.
시승현 KUDOS팀의 팀장은 “현지인들에게 친밀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적극 활용해 비비고가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는 브랜드로서 포지셔닝 하고 나아가 비비고를 통해 한식을 전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마케팅 방안 제안에 포커스를 맞췄다”고 말했다.
2등 우수상에는 '비비고의 해외 진출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Be One'팀이 차지했으며 3등은 '베트남, 문화를 말하다'의 'ThLee', 4등은 '사랑 한 스푼, 배려 한 스푼, 마음까지 비비다'의 'Wonder'팀이 받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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