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이 운영하는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에 우리투자증권 직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행사로 참여한 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트위터 RT’, 페이스북 계정에 대한 ‘좋아요’이벤트 등 방문자를 증대시키기 위한 이벤트 일색이던 금융업계에 SNS를 통해 우수직원을 뽑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정병석 부장은 “금융사의 SNS가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해 우수직원을 찾아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금융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 트위터: www.twitter.com/wooriocto
-페이스북: www.faccebook.com/wooriocto
-블로그: www.wooriocto.com
전필수 기자 philsu@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이브 연봉 1위는 민희진…노예 계약 없다" 정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