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국민카드, '꿈꾸는 광고인' 온라인 투표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KB국민카드는 '꿈꾸는 광고인' 1기 공모전 참가 접수를 마무리하고, 1차 선발된 40개 팀 중 10개 팀을 선정하는 국민참여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투표는 내달 2일까지 국민카드 '꿈꾸는 광고인' 마이크로사이트(www.kbcardggum.co.kr)에서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거나 40개 팀을 위한 응원 댓글을 작성한 국민들 중 총 806명을 추첨해 갤럭시 노트, 아이패드, 기프트 카드,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온라인 투표와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10개 팀은 국민카드와 CJ E&M이 공동 기획, 제작한 광고 서바이벌 방송프로그램 Mnet '꿈꾸는 광고제작소'에 출연하게 된다. 최종 우승팀에는 1억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또한, 방송 과정에서 선정된 6개 팀은 국민카드의 '꿈꾸는 광고인' 1기로 광고대행사로부터 광고, 마케팅 등에 대한 실무 교육을 받으며 향후 1년간 KB국민카드 광고제작에 참여한다.
이들 중 광고제작 성과가 가장 우수한 1개 팀은 광고대행사 입사의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꿈꾸는 광고인' 1기 공모전은 1155개 팀 2310명이 참여해 총 2878개의 작품이 출품됐고, 전용 사이트를 방문한 순방문자수가 85만9133명에 이르는 등 인기를 끌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