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이트' 정준일, 비밀 결혼 1년만에 이혼 '충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모던록밴드 메이트의 정준일(30, 사진)이 지난 2010년 비밀결혼을 올리고 현재는 이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20일 정준일은 국내 명문대를 졸업한 건축가 A씨와 2010년 11월 혼인신고를 마쳤지만 곧 이혼 절차를 밟을 계획이라고 한 매체가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씨는 이달 31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입대전 모든 사실을 밝히기로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정준일은 2005년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2009년 밴드 메이트로 데뷔했다. 정준일은 데뷔후에도 A씨와의 관계는 공개하지 않았다.

그는 "2010년 당시 4년 정도 만난 여자 친구와 양가 부모님의 허락 하에 혼인 신고를 했다"며 "지난해 결별했고 이혼을 결심했으나 1년여간 법적인 절차는 밟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메이트의 정준일은 지난해 11월 첫 솔로 음반을 발표했으며 '안아줘' 등의 노래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젊은 여성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