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주 ‘선광로즈웰’ 청약 당첨자 발표날, 하루 앞으로 성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청주 ‘선광로즈웰’ 청약 당첨자 발표날, 하루 앞으로 성큼!
AD
원본보기 아이콘
높은 관심 속에서 청약 마감이 됐었던 청주 율량2지구 7블록 아파트 ‘선광로즈웰’의 청약 당첨자 발표날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월 18일(수) 당사 모델하우스에서 청약 접수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25일(수)부터 27일(금) 3일간 10시부터 16시 사이 계약이 진행된다. (청주시 외 거주자들 사전예약 접수 중)
계약은 ‘선광로즈웰’ 모델하우스에서 이루어지며, 해당 은행계좌로 무통장 입금하거나 계약체결 장소에서 수납은행직원에게 직접 납부할 수 있다.

차별화된 Kids world와 고객맞춤 실내인테리어 등으로 아파트 신축 공사가 시작 될 때부터 화제가 됐던 ‘선광로즈웰’은 방의 구조를 고유의 설계 방법으로 더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마음도 남다르다. 아이들 방의 벽지를 아이의 성향에 맞게 3~4가지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 정서에 도움을 주는 칼라테라피를 적용하고 있다.
아이들의 건전한 여가를 위한 Kids world ‘Book&Toyworld’도 조성 중이다. 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장난감과 책을 빌릴 수 있다.

Kids world의 시설로는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Kids station도 준비되어 있다. 이 시설은 각종 교육시설에서 운영하는 통학버스가 정차 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버스정류장으로 아이들이 등?하교 모두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택지개발지구의 특성상 인근에 공원이나, 산이 위치해 있으면 프리미엄이 상당히 높게 형성되는데, 율량2지구 7블록의 경우 바로 앞에 오창호수공원의 2배에 달하는 20만여㎡ 생태숲공원이 위치해 있다.

생활의 필수 요소인 자연친화적 공간뿐만 아니라 신설 예정인 초등학교 1개소와 중학교 1개소도 바로 앞에 들어설 계획이며, 청주시 전역을 연결하는 총 12개의 버스노선이 7블록 단지 옆을 통과하며, 청주 2차 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하고, 오창/서청주IC까지 10분대면 진입 가능하다. 또, 청주공항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최근 갑작스런 계약조건 변경으로 기존계약자와 신규계약자간 갈등을 빚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 선광로즈웰은 계약조건 보장제를 통해 선광토건㈜를 신뢰하고 분양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분양가는 700만원대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며, 계약금 5%는 2회에 걸쳐 분납 가능하다.

문의) 043-224-6200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