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DHL, 국제 특송전문가 캠페인 런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DHL, 국제 특송전문가 캠페인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글로벌 특송 기업 DHL익스프레스가 ‘국제 특송 전문가’를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

DHL익스프레스는 1일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마리나 클럽에서 '인터내셔널 스페셜리스트 캠페인(ISC)'의 론칭쇼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ISC 캠페인은 DHL의 국제적인 전문성을 강조한 광고 캠페인으로 지난 6월 중국과 홍콩, 대만에 이어 이날부터 국내 첫 선을 보였다.
한병구 DHL익스프레스코리아 대표는 "국제 비즈니스 심장부에서 어떤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지 보여줌으로써 브랜드 정체성과 마케팅 리더십을 리포지셔닝하는 것이 캠페인의 목표"라며 "ISC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보다 많은 장소와 사람들과 사업들을 연결하는 DHL 직원들이 국제 특송 전문가라는 것을 제대로 알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DHL은 ISC 국내 론칭을 기념해 향후 3개월간 ISC전용 웹사이트(www.dhlisc.co.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블릿PC, 디지털카메라,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은 물론, 신규고객에게는 국제 배송료를 30%까지 할인해준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