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글로벌 특송 기업 DHL익스프레스가 ‘국제 특송 전문가’를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
DHL익스프레스는 1일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마리나 클럽에서 '인터내셔널 스페셜리스트 캠페인(ISC)'의 론칭쇼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ISC 캠페인은 DHL의 국제적인 전문성을 강조한 광고 캠페인으로 지난 6월 중국과 홍콩, 대만에 이어 이날부터 국내 첫 선을 보였다.
DHL은 ISC 국내 론칭을 기념해 향후 3개월간 ISC전용 웹사이트(www.dhlisc.co.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블릿PC, 디지털카메라,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은 물론, 신규고객에게는 국제 배송료를 30%까지 할인해준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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