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열패밀리' 엄기도의 죽음..공회장-김인숙 팽팽 대립 '볼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로열패밀리' 엄기도의 죽음..공회장-김인숙 팽팽 대립 '볼만'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지훈이 K를 제거할까'

MBC 수목드라마 '로열패밀리'가 김인숙(염정아 분)과 공회장(김영애 분)의 첨예한 대립을 그리며 긴장감을 이어갔다.
극중 김인숙은 공회장의 며느리이고 공회장은 김인숙의 시어머니이다. 하지만 '로열패밀리' 속 가족 관계는 그렇지 않은가 보다.

21일 방송에서 김인숙은 공회장이 어쩔수 없을 것을 알고 "내가 김마리이고 아들 조니를 죽인 범인이다"라고 편지를 통해 당당히 밝혔다. 인숙이 건넨 편지의 내용을 확인한 공회장은 고민에 휩싸이고, 현진(차예련 분)은 평소와는 다른 공회장의 모습에 의아함을 느꼈다.

동진(안내상 분)은 정가원으로 쳐들어왔던 폭력배들이 기도(전노민 분)의 하수인임을 알아내고, 인숙은 기도를 미국으로 떠나보낼 결심을 하지만 동진이 먼저 선수를 쳐 폭력배를 사주해 기도를 납치했다.
폭력배로부터 도망치다 부상을 입은 기도는 인숙에게 "내가 너를 용산역에서 데려온 그사람이다. 밥이나 굶지 말았으면 해서 강마담에게 데려다 줬다. 미안하다"고 고백하며 숨을 거뒀다.

이에 인숙은 지훈에게 "끝을 내야겠다. 네가 내 걸림돌이다. 제발 너라도 비켜줘라. 너때문에 이싸움에서 질것같다. 불길하고 찜찜하다. 넌 왜 날 정가원까지 끌어온거냐. 너만 아니었으면 조니도 안죽었을지도 모른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