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엠블랙, 5人5色 매력만점 프러포즈에 김정은 '활짝'

최종수정 2011.01.24 17:02 기사입력 2011.01.24 01:05

댓글쓰기

엠블랙, 5人5色 매력만점 프러포즈에 김정은 '활짝'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데뷔한지 1년 2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그룹 엠블랙이 김정은에게 다채로운 색깔의 프러포즈를 선사했다.

엠블랙은 23일 방송된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와 함께 재치있는 입담과 개인기를 과시했다.
이날 이들은 ‘OH Yeah’ ‘Y’ 로 시작된 오프닝 무대에 이어, 이번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Stay'를 연달아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엠블랙 멤버들은 MC 김정은의 제안으로 각자의 개성 넘친 프러포즈를 선사하게 됐다. 첫 번째 주자로 이준은 맨발로 역동적인 한국무용을 선보이며 MC 김정은의 혼을 빼놓았다. 이어 미르와 천둥은 비의 ‘안녕이란 말 대신’을 애교 넘치는 안무와 함께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 승호도 거칠고 남성미 넘치는 파워 댄스로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었다. 아울러 지오는 알앤비 그룹 컬러 미 배드(Color me badd)의 ‘와일드플라워’(wildflower)를 불러 MC 김정은을 비롯해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엠블랙은 마지막 무대로 자신들의 롤모델인 GOD의 ‘촛불하나’를 부르며 관객과 하나된 열정적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