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도'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다채로운 구성 '깨알재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도' 크리스마스 싱글파티, 다채로운 구성 '깨알재미'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무한도전' 싱글파티가 다채로운 구성으로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400명의 솔로를 모아놓고 싱글파티를 개최했다.
박명수의 디제잉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파티에는 토크쇼를 비롯해 수많은 게스트가 참석해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이날 게스트로는 리쌍의 개리, 장기하, 이상순, 장윤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눈길을 끈 코너는 노홍철의 파트너를 찾는 시간이 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외로운 노홍철을 위해 사연을 썼고 파티를 찾은 일곱 명의 여성을 무대 위로 올렸다. 노홍철은 눈을 가린 채 여성들의 이름과 나이를 들었고 손을 잡은 뒤, 한명의 여성을 택하는 방법으로 커플을 선정했다.

노홍철은 통역사 지니씨를 선택했고 두 사람은 10분의 데이트를 즐겼다. 놀라운 점은 두 사람이 학교 동창이라는 점. 또 불어를 구사할 줄 아는 공통점과 다음날 있을 노홍철의 친형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이라는 기막힌 우연이 공개됐다. 결국 노홍철과 지니씨는 마음이 통했고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또 파티의 마지막에는 파티의 하이라이트 커플선정이 진행됐다. 남녀 싱글 각 각 200명으로 진행된 파티인 만큼 파티의 마지막에는 서로 마음이 맞아 커플이 된 사람들을 무대 위로 올렸다. 눈길을 끈 것은 '크리스마스의 저주'라는 사연을 보낸 여성이 속해있었던 것이다.

두 커플 중 한 커플은 제작진이 준비한 리무진을 타고 선물로 받은 데이트 비용으로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떠났고 다른 커플은 리무진은 없었지만 제작진이 준비한 데이트 비용을 들고 행복한 데이트에 나섰다.

이번 방송은 '무한도전' 제작진과 멤버들의 노력이 돋보이는 방송이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게스트가 함께해 진정한 파티를 만들었다. 또 '싱글파티'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마지막에 커플선정까지 진행해 재미와 따뜻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