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웃어요엄마' 강민경 예능 블루칩 등극, 본격 상승세

최종수정 2010.11.20 21:36 기사입력 2010.11.20 21:36

댓글쓰기

'웃어요엄마' 강민경 예능 블루칩 등극, 본격 상승세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강민경이 예능 블루칩에 등극하며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웃어요 엄마'에서는 달래(강민경 분)가 예능에서 떠오르는 강자에 등극했다.
지난 방송에서 달래는 모친 복희(이미숙 분)와 함께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물어린 춤을 추며 화려한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달래와 복희의 댄스는 인터넷 사이트를 장악했고 예능 블루칩에 등극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달래의 섭외가 이어졌고 본격적으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하지만 달래는 달랐다. 독립영화에 출연하기로 한 달래는 예능에만 출연하는 것이 맘에 들지 않았다. 본격적으로 연기를 해보고 싶어진 달래는 연우(김진우 분)가 소개시켜준 독립영화에 출연하고 싶었지만 복희는 달래를 말렸다.
예능에 출연하기 직전, 달래는 독립영화 현장으로 도망쳤고 복희는 달래를 잡기위해 사방팔방으로 뛰어다녔다. 결국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해 복희의 분노를 샀다.

달래와 복희의 대립이 팽팽한 가운데 달래가 어떻게 탑여배우가 될지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