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전화번호안내 서비스와 KT 온,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케이티스(대표이사 노태석, 이하 kits)는 휴대폰을 통한 문자전송에 익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2웨이 SMS서비스(문자 번호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번호안내 상담사와 전화 통화 없이 고객이 원하는 사항을 바로 문의할 수 있어 전화통화가 어려운 곳에서 요긴하다.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 시나 극장 등 공공장소에서 유용하다.
문자 번호안내서비스는 건당 200원이다. 114 번호안내 고객 중 휴대폰 이용자가 55%를 넘어서고 있어 회사는 내년 하반기께 하루 5000여건으로 이용건수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조성훈 기자 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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