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이나영 '도망자', 첫방송부터 '대박'..20.7%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이나영 '도망자', 첫방송부터 '대박'..20.7%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정지훈(비) 이나영 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가 첫 방송부터 대박을 터트렸다.

기록적인 시청률을 올렸던 '제빵왕 김탁구' 후속으로 29일 첫 방송된 '도망자 Plan B'는 전국 일일시청률 20.7%(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했다.
화제작이라도 대체로 시청률 10%대에서 출발하는 것에 비하면 '도망자 Plan B'의 기록은 이례적이다.

‘추노’의 곽정환 PD, 천성일 작가 콤비가 뭉친 데다 정지훈 이나영 그리고 다니엘 헤니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도망자 Plan B'는 돈과 여자를 밝히는 세계적 명탐정 지우(정지훈 분)가 의뢰인 진이(이나영 분)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이날 첫 방송된 KBS 새 수목드라마 '도망자 Plan B'는 한국 북경 홍콩 등을 배경으로 정지훈의 활약상을 보여줬다. 특히 정지훈의 상반신 복근이 두드러지게 묘사돼 눈길을 끌었다. 바다 속에서 헤엄쳐서 나오는 장면, 옷을 갈아입는 장면, 상대 세력들과 총격신을 벌이는 장면에서 반복적으로 정지훈의 상반신이 노출됐다.
정지훈은 '도망자 Plan B'에서 국제탐정협회 태평양지부 아시아지회 대한민국 사무소장 지우 역을 맡았다. 그는 유쾌하면서도 분석적인 지우 역을 연기하며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16.6%, MBC '장난스런 키스'는 4.5%를 기록했다.

비-이나영 '도망자', 첫방송부터 '대박'..20.7%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