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쓰에이 민, JYP 래퍼 산이 무대 지원사격 ‘폭소+깜찍’ 눈길

최종수정 2010.09.25 16:23 기사입력 2010.09.25 16:23

댓글쓰기

미쓰에이 민, JYP 래퍼 산이 무대 지원사격 ‘폭소+깜찍’ 눈길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JYP 최초 랩퍼 산 이(San E)가 소속사 동료 미쓰에이 민의 지원 속에 멋진 랩 실력을 과시했다.

산이는 25일 오후 4시 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음반 ‘에브리바디 레디?’(Everybody ready?)의 타이틀곡 ‘맛 좋은 산’을 공개했다.
이날 산 이는 통통 튀는 무대매너와 개성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소속사 동료 민과 함께 재치있고 유머 넘치는 퍼포먼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맛 좋은 산’은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플로우가 인상적인, 그야말로 산 이 스런 곡이다. 박진영의 ‘음음음’을 샘플링 했으며, 누구에게나 익숙한 ‘시장’에서 플로우의 영감을 얻어 노래에 재미와 친숙함을 더하고 있다.

또, 당돌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덩어리 산 이의 자기자랑(스웨거)과 재치 있고 센스 넘치는 가사가 한시도 귀를 뗄 수 없게 한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힙합 음악이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2NE1, 에프티아일랜드(FT Island), 손담비, 이루, V.O.S, 환희, 시크릿(Secret), 씨스타, 트랙스(Trax), 안진경, 오종혁, 소리(SORI), 제이큐티(JQT), Electro Boyz, 산이(SAN E), 구피, 디바인(DEEVINE), TO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