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휴가철 잊은 건설업계 채용시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견 건설사 경력사원 채용 줄이어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건설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이 접어들고 있는데도 채용을 계속하고 있다.

2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금호건설, 현대엠코, 대우엔지니어링, 이랜드건설, 티이씨건설 등이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금호건설은 플랜트 현장시공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계, 배관, 전기, 계측, 건축 등이며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현대차그룹의 현대엠코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주택개발, 영업기획, 공사지원, 토목설계, 전기시공, 설비설계, 안전관리 등이며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우엔지니어링는 에너지/발전, SMART원자로연구, 품질관리, 품질보증, 항만 및 해안, 기계구조해설 및 설계(신입) 등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랜드건설은 부동산(수주/입찰)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2일(13시)까지 이랜드 그룹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대한전선그룹의 티이씨건설이 건축견적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6일까지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효성그룹 건설PU은 골프장 건설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공사총괄, 공사, 공무 등이며 23일까지 효성 채용사이트(http://recruit.hyosung.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학사이상 토목공학 전공자로 골프장 건설 경력자, 토목기사 자격증 소지자,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파슨스브링커호프 코리아는 CM분야 PQ 입찰업무를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CM업계 영업수주 유경험자는 우대한다.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태조엔지니어링(www.teso.co.kr)은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철도, 도로, 상하수도, 토질 및 기초, 토목구조, 수자원, 환경, 교통, 조경, 전기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www.worker.co.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1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tylee1965@naver.com / k9500542@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아천세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job@seyang.co.kr)로 제출하면 된다.

평화종합건설은 건축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경력 5년 이상, 중급기술자 이상인 자로 병원 리모델링 유경험자, 견적 및 공무 유경험자, SHOP DRAWING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채용시까지 이메일이나 건설워커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은 측량 연수생(채용예정자)을 모집한다. 연수비는 무료이며, 월 20만원 수당지급, 교재 및 실습복 등 무료 제공, 기숙사 및 식사 무료 제공, 연수 후 전원 전문건설공제조합 조합원사에 채용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원서접수는 8월 11일까지. 연령, 신체, 학력 등 입학자격은 건설워커 참조.

국토해양부와 건설기술교육원은 대학생 해외플랜트건설 취업교육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비는 무료(국비지원)이며 교재 및 중식을 제공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플랜트관련학과(공과대학) 졸업(예정)자로서 학점평점 (4.5기준) 3.0 이상인 자, 토익 750점 이상에 준하는 최근 2년 이내 공인영어성적 보유자이어야 한다. 신청마감일은 8월 16일다.

이밖에도 한라건설,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구산건설/토건, 금성백조주택, HNC, 계룡건설산업, 서희건설, 대보건설, 미래이앤씨, 대신기공 등이 사원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김정수 기자 kj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