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미호' 이승기 상대역 "신세경·산다라박, 둘다 아냐" 톱스타 물색중

최종수정 2010.04.29 15:14 기사입력 2010.04.29 14:0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이승기의 구미호 연인은 누구?'

SBS드라마로 8월께 방송예정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극본 홍정은 홍미란)의 여주인공을 놓고 설왕설래가 오가고 있다. 남자 주인공이 일찌감치 이승기로 확정된 터라 여 주인공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진 상태.
특히 최근 신세경과 산다라박이 여주인공으로 유력하다는 설이 나오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대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한 관계자는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 것도 없다"고 못 박았다. 이 관계자는 "신세경도 그렇고 산다라박은 더더욱 그렇지만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여러 가지 가능성을 보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다른 톱스타급 배우가 캐스팅될 가능성도 높다"며 "억측은 자제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구미호와 귀신을 무서워하는 액션배우 지망생 차대웅(이승기 분)의 판타지 멜로를 그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시청률 40%를 돌파했던 SBS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이승기 컴백작인데다 '미남이시네요', '쾌걸 춘향', '마이걸', '환상의 커플' 등 '대박' 작품을 연이어 만들어낸 '홍자매'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작품이라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