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국금융지주 계열사인 한국투자신탁운용(대표: 정찬형)이 대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www.kitmc.com)를 재정비했다.
지난 4개월간 준비한 한국운용 개편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이 관심펀드에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판매회사별 수수료를 비교할 수 있도록 연결해 펀드 가입 시 비용을 참고할 수 있게 구성했다.
사이트 운영면에서 보면 전체적으로 블루톤의 시각적 안정감을 주는 색상으로 바꾸고 4월말부터는 질문과 답변, 1:1 펀드상담에 올린 답변을 휴대폰 문자 서비스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사이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음료,아이스크림, 영화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