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중원' 한혜진-박용우 러브라인 본격화 '월화극 1위할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SBS '제중원'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면서 월화드라마 정상 사수에 나설 전망이다.

1일 방송될 '제중원'에서는 황정(박용우), 석란(한혜진), 도양(연정훈) 등의 긴장감 넘치는 내용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백정 출신이나 끊임없는 노력에 인정을 받아가는 황정이 연못에 빠져 죽을 위험에 처했던 석란에게 인공호흡을 하는가 하면 '제발 깨어나 달라'고 울며 석란에게 숨겨 온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둘 만의 시간을 가지게 된 황정과 석란이 과거 서로 처음 만나게 된 일을 회상하며 불꽃놀이를 하는 등 애틋한 감정에 휩싸이게 되는 모습을 연출한다.

또한 냉철한 원장 헤론(리키김)의 등장으로 그의 조교가 되고 싶은 도양이 양반으로서의 모든 자존심을 벌이고 상투를 자를 계획이다.

한편 KBS 드라마 '공부의 신' 종영 이후 '부자의 탄생', SBS '제중원', MBC '파스타' 중 월화 드라마 정상의 자리를 놓고 누가 승기를 잡을 것인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