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말장 또 한번 기절초풍할 IT대박주 터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증시 전문가 [아 모 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피력했다.

연말장부터는 특화된 종목 차별화 장세가 심하게 펼쳐질 것으로 전망 된다. 따라서 지금은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시장과 무관하게 그 동안 고생을 한 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 분명하다.
지난달 우회상장 재료 하나만 가지고도 8거래일 동안 무려 200% 날아간 "동아회원권" 이나, 대주주 지분경쟁으로 무려 10배 이상 급등한 "한국베랄" 과 같은 종목은 앞으로도 시장 도처에서 계속 쏟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지금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실적과 재료가 겸비되고 세력이 선매집된 종목을 먼저 찾아 선취매수 해 둔다면 단기간 100% 이상 벼락수익은 쉽게 매번 올려갈 수 있다.

필자는 이번 연말장을 중심으로 업황 호조에 따른 초장기 대 상승 흐름을 이어갈 어마어마한 "새로운 급등테마" 주류를 감지했다.

특히 이번 종목은 기존 테마에서 이탈한 것으로 추정되는 거대한 시중 유동자금뿐 아니라, 현재 선발대로 급등시킨 단기유동 자금까지 이 종목으로만 폭발적인 선매집이 현재 이루어 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한국을 먹여 살릴 꿈의 신성장 사업이 이번에 정부를 중심으로 대대적으로 전개된다는 점에 착안 이를 눈치 챈 거대 세력이 다음 급등 타겟으로 설정된 것이 확실시 되어 보인다.

따라서 조만간 시장은 여기에 관련된 수혜종목 찾기에 혈안이 될 것이고, 이미 발 빠른 자금들이 실시간 이곳 관련주로 급속히 몰려들고 있는 만큼 금일 추천 종목은 지금 매수 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급등하기 전, 매수해야 할 명분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연말장 급등테마는 무조건 이 업종에서 터진다고 보면 틀림없다!

지난달 우회상장 재료 하나로 8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치며 단번에 200% 급등한 "동아회원권"의 주가행태를 안다면,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절대로 놓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동사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영역이 시장에 노출되면, 지금부터 내년 초까지는 대대적으로 이 종목에서만 무서운 급등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둘째, 정부의 무차별적인 지원사격! 90% 이상 독점적 지위!

정부가 180조원의 자금을 투입하여 진행할 IT육성산업에, 동사는 원천기술을 보유하며 시장 90% 독점권을 거머쥐고 최고 수혜주로 부각될 조짐이다. 특히 이를 노린 세력이 최근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고점 매수자들의 매물을 낮은 가격에 모두 소화시킨 상황 이어서 이제 이 종목은 지금 매수 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셋째, 완벽한 재무구조, 그러나 주가는 초저평가!

인터넷 이후 가장 기술적 통신혁명이 도래될 현 시점에 동사는 이 부분 최고의 수혜를 받을 독보적인 사업영역을 가지고 있는 업체임에도 불구, 동종업체 대비 시가총액이 1/3도 안 된다. 따라서 조만간 동사의 재료와 회사내용이 시장에 알려지면 곧바로 급등랠리가 시작될 것이며, 절대 이 종목에 대해선 수백프로 주가급등이 일어나도 고평가 논란이 없을 것이다.

넷째, 이 종목은 지금같은 틈새장에서 가장 급등수익을 챙길 수 있는 보증수표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단기간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어수선한 시장흐름을 통해 거대한 유동자금이 모조리 이 업종 관련주로 집결 되었고, 특히 최근 3D 테마로 이동된 거대자금까지 지금은 모조리 이곳 관련주로 급속한 쏠림 현상이 일어나고 있어서 다음 주도주는 무조건 여기에서 터질 수 밖에 없다고 판단된다.

이미 매집이 끝난, 세력의 주가 띄우기가 초읽기 단계에 들어 왔으며, 며칠간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조정으로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어 이번 틈새장에 손실 본 투자원금은 이 종목 하나면 충분히 보상받고도 남을 것이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그리고 아차 하는 순간 날아가 버릴 종목이다. 1년에 이런 기회는 고작 해봐야 몇 번 오질 않는다. 눈치 빠른 투자자라면 이번 추천주도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며, 특히 아직까지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에게는, 2009년 한 해를 통틀어, 마지막 잡을 초절정 대박승부 종목임을, 절대 잊지 말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백금T&A/진바이오텍/가비아/대우조선해양/네오위즈벅스/차이나그레이트/어보브반도체/기산텔레콤/크로바하이텍/세명전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