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내의 유혹' 정애리, 20여년간 불우이웃 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배우 정애리가 20여년 동안 불우이웃을 위해 봉사해온 사실이 뒤늦게 알려제 화제다.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극본 김순옥·연출 오세강)에 출연중인 정애리는 촬영이 없는 날이면 노량진의 보육원 등을 찾아 결식아동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과 도시락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려 20여년간 이 일을 해온 그는 “연기로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도 있지만, 봉사는 내가 가진 것을 나누고 베풀면서 많은 사람들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라며 웃었다.

KBS1일일드라마 '너는 내운명'에 이어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까지 40%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타석 홈런을 쳐낸 정애리는 "김순옥 작가와는 지난 2007년 MBC 아침드라마 ‘그래도 좋아’로 호흡을 맞췄는데, 이번에 다시 만났다. 드라마 시작할 때는 김 작가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률 20%만 나와도 괜찮다'고 그랬는데40%를 넘은 데다 반응도 정말 뜨겁더라. 우리 팀 모두 놀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너는 내 운명’은 처음부터 고정팬들이 있었다면, ‘아내의 유혹’은 시간대가 조금 일러서 처음엔 무난하게 시작했는데, 입소문이 나면서 팬들이 찾아온 경우다. 무엇보다 스토리 전개가 빠른데다 깔끔한 연출, 여기에 연기자들의 열연이 더해져 이 같은 인기를 얻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또 “김작가가 나보고 ‘온 국민이 애리(김서형 분)를 미워하는 그날까지 죄송합니다’라고 말하길래 웃어 넘겼다”고 말한 정애리는 “다른 드라마속에서 극중 이름으로 애리가 등장하는 걸 보면 기분이 묘했는데, 오히려 내가 출연하는 드라마 속 배역이름 애리는 듣기에 덜 어색하다. 사실 드라마 초반에는 스태프들이 ‘애리씨 촬영준비 해주세요’그러면 날 부르는 줄 알고 나서기도 했다”고 말했다.

정애리는 “한번은 7시 20분이 되니까 6살짜리 유치원생이 주위사람들한테 ‘조용히 해주세요. ‘아내의 유혹’ 봐야되요’라고 말하는 걸 보고는 깜짝 놀랐다. 아이를 보면서 정말 많은 시청자분들이 보시는구나라고 느꼈고, 더불어 연기에 대한 책임감이 들더라”고 말했다.

은재(장서희 분)의 복수에 대해서 정애리는 “우연히 은재와 내가 증오하는 대상이 같다는 걸 알고는 그녀의 아픔에 감정이입이 됐다. 결국 은재가 복수라는 불에 기름을 끼얹는 역할이 바로 민여사”라며 “대신 조만간 지금은 사라진 진짜 소희가 등장하면 나도 어떻게 해야 될 지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