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하철 택배원 제주여행 사연…SNS 타고 '감동' 전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하철 택배원 제주여행 사연에 네티즌 '감동'

▲ '퀵서비스맨'으로 일하는 한규태(68)씨의 제주여행 꿈이 네티즌들의 응원 속에 이뤄지게 됐다.(출처: 달인지하철퀵 공식 페이스북)

▲ '퀵서비스맨'으로 일하는 한규태(68)씨의 제주여행 꿈이 네티즌들의 응원 속에 이뤄지게 됐다.(출처: 달인지하철퀵 공식 페이스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60대 지하철 택배원의 제주여행 사연이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모았다.
지난 12일 달인퀵서비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사당동에서 지하철 택배일을 하시는 어르신입니다. 어르신 아내 분께서 칠순이 되셨답니다.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다 하셔서 이렇게 글을 올려드립니다. 제주도 보내 드립시다~!"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 주인공은 한규태씨. 그는 자신의 바람이 적힌 종이를 든 채 카메라 앞에 섰다. 사진 속 한씨가 품에 안은 종이에는 '회사에서 '좋아요' 1만 번 넘으면 제 아내랑 제주도 여행 보내준대요. 젊은이 여러분 도와주세요'라고 적혀 있다.

가슴 뭉클한 문구와 미소로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은 이 사진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삽시간에 퍼져나갔고, 공개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목표 수치를 돌파했다. 댓글 또한 순식간에 만여 개 이상이 달렸다.
이에 한씨는 13일 페이스북에 또 다른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씨는 '젊음이 여러분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약속대로 제주도 가기로 했습니다. 다녀와서 소식 올리겠습니다'라고 적힌 종이를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이 이벤트는 현재 암투병으로 고생하는 아내와 신혼여행을 제대로 가보지 못했다는 한씨의 사연을 접한 회사 측이 마련한 이벤트였다. 게시물은 16일 오전 현재까지 66만건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