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면세점, 산토리 위스키 한정판 컬렉션 국내 단독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면세전용 상품인 '코게이 컬렉션' 2종
인천공항점에서 시음 이벤트도 진행

호텔신라 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일본 위스키 제조사 산토리의 한정판 제품 2종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산토리의 코게이 컬렉션 가운데 '야마자키 피티드 몰트 스페니시 오크'와 '하쿠슈 피티드 몰트 스페니스 오크'이며, 이날부터 인천공항점과 인터넷점에서 판매된다.

신라면세점, 산토리 위스키 한정판 컬렉션 국내 단독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게이 컬렉션은 지난달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처음 출시된 산토리의 첫 번째 면세 전용 상품이다. 일본의 장인 정신을 의미하는 '코게이'라는 이름처럼 여러 분야 장인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2년마다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일본 최고의 기모노 하우스인 '치소'와 협업으로 탄생한 '기모노 에디션'이다. 치소의 기모노 디자이너들은 전통적인 기모노 염색 방법을 사용해 위스키가 생산되는 증류소 인근의 풍경을 묘사한 패키지 디자인을 만들어냈다.


코게이 컬렉션 2종 가운데 '야마자키 피티드 몰트 스페니시 오크'는 알코올 도수 43%에 모카, 건포도, 아몬드의 향이 느껴진다. '하쿠슈 피티드 몰트 스페니시 오크'는 알코올 도수 43%에 오렌지 머멀레이드의 플로럴 노트와 다크 초콜릿의 향이 특징이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코게이 컬렉션 단독 입점을 기념해 인천공항점 내 산토리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산토리의 인기 위스키인 '월드 위스키 아오' 시음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