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레이드 Ent, 감사보고서 제출기한 연장신청 "종속회사 감사보고서 수령 지연"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빌리언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연결대상 종속회사의 감사보고서 수령이 지연됨에 따라 자사 감사보고서의 제출이 지연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블레이드 Ent의 연결대상 종속회사인 경남제약은 지난 20일 오후 6시경 감사보고서를 제출했다. 이에 따라 블레이드 Ent는 외부감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자료 제출에 물리적 시간이 소요돼 부득이하게 감사보고서 제출기한 연장을 신청했다. 경남제약 또한 자회사 엔터파트너즈의 감사보고서 수령 후 하루 뒤에 감사보고서를 제출했다.

회사 관계자는 “엔터파트너즈, 경남제약, 블레이드 Ent 간 지분 구조로 인해 감사보고서 수령에 단순히 물리적 시간이 소요됐을 뿐, 다른 외부 요인이 영향을 준 것이 아니다”라며 “감사인으로부터 감사보고서를 수령하는 즉시 공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블레이드 Ent는 오는 29일 충북 증평군 본사에서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주총에서는 연결?별도재무제표 승인의 건과 감사 선임의 건, 이사?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을 다룰 예정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