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고객과 함께 만든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벅스, 고객과 함께 만든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고객이 직접 선택한 조리법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약 40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해 완성됐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1단계 식빵, 2단계 후라이드 치킨, 3단계 베이컨, 4단계 로메인, 5단계 모차렐라 치즈, 6단계 크레이지 갈릭 맛, 7단계 치즈 소스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레시피로 만들어 의미를 더했다.


샌드위치 이름 역시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스타벅스의 상징이자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별’의 의미와 함께 고객의 선택으로 여러 재료가 어우러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았다.


스타벅스는 이번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8일까지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개의 별을 증정하는 추가 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올해 개점 22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고객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했다. 지난 6월에는 대고객 음료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프라푸치노’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레시피로 완성된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를 선보이고, 2주간의 판매 기간 동안 약 35만잔이 판매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