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농가 일손돕기 나서

최종수정 2021.06.18 09:30 기사입력 2021.06.18 09:22

댓글쓰기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이 배 봉지 씌우기 작업을 하고 있다.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이 배 봉지 씌우기 작업을 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경기도 의정부시 낙양동 소재 배 재배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18일 농협금융에 따르면 손 회장과 임직원봉사단 20여명은 의정부 낙양동 농가를 찾아 배 봉지 씌우기, 비료 주기, 잡초 제거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 또한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고충을 덜어주고, 농산업 가치제고를 위한 활동을 펼쳤다.

손 회장은 "농협금융은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적극 실천해 나가며, 농업·농촌과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게 배신감" 폭로 김소영, "바람, 변심…결혼 4년 만에 오상진에...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