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탄성' 대규모 PVP ‘용운전장’ 업데이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룽투코리아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탄성: 별을 삼킨 자'가 세번째 업데이트를 했다고 5일 밝혔다.


'탄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전장 콘텐츠인 ‘용운전장’을 추가했다. 용운전장은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초월 110레벨에 오픈되며, 3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특정 지형을 점령하는 콘텐츠이다.

용운전장에 있는 각종 신기를 점령하여 진영 전체에 강력한 버프를 획득하거나 총력전으로 바로 전장 중앙을 점령하는 다양한 전술을 통해 팀원들과 협동심을 쌓을 수 있다.


또 강화를 통해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신규 성장 콘텐츠인 ‘산하사직도’를 추가했다. 용운전장에서 획득한 건축재료로 ‘성교마전, 신수산장, 요대선궁, 북명선조’ 등 각 지역의 건물을 육성하고, 더욱 더 강력한 속성을 손에 쥘 수 있다.


이와 함께 초월 90레벨부터 오픈되는 신규 법보 콘텐츠인 ‘법보환상’을 업데이트하면서, 법보의 최고 성혼인 환상 성혼 합성이 새롭게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신규 일일 콘텐츠 ‘특급 탐사’를 통해 호송 정령을 선택하고 보물을 운송해 영력 부여석, 마익 조각, 고급 신맥 정석과 같은 아이템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특급 탐사에서는 호송중인 정령을 격퇴하여 운송중인 보물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뛰어난 회피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신규 용병 ‘냉면천수’, 치명 피해 속성 특화인 신규 법보 ‘초요번’, 파세와 귀원 속성을 가진 신규 탈 것 ‘천계 메카’, 신규 코스튬 ‘사이버네틱’ 등을 업데이트했다. 앞선 업데이트 외에도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과 게임 내 오류 수정 및 개선사항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탄성: 별을 삼킨 자'는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넘치는 액션 MMORPG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