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타이어, '벤투스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최종수정 2020.07.19 10:17 기사입력 2020.07.19 10: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이하 한국타이어)가 프리미엄 타이어 라인업 '벤투스(Ventus)'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벤투스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함께 진행된다.

행사 대상은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2종(Ventus S1 evo3, Ventus S1 evo3 SUV)과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2종(Ventus S2 AS, Ventus S2 AS X) 등 총 4종이다. 해당 상품을 4개 구매하면 고급 캠핑용 의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4개를 제휴카드(KB국민·씨티카드)로 전액 결제할 경우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행사 상품 구매시 비대면 타이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 픽업서비스'와 보상 보증 서비스인 '스마트 안심서비스'도 무상으로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픽업서비스는 구매자가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티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만큼, 편리한 것은 물론 시간 절약도 가능하다. 티스테이션 매장과 제품을 선택해 전화로 신청하거나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원하는 시간, 장소에 전문기사가 방문한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소비자가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km 이내에 타이어가 파손되면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다만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과 같은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국타이어, '벤투스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