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글라스락 공식몰, 여름맞이 유리용기·쿡웨어 할인

최종수정 2019.08.07 09:02 기사입력 2019.08.07 09:02

댓글쓰기

테이블웨어·이유식 용기 등 할인
8월 한 달 간 컵·머그 기획전

글라스락 공식몰, 여름맞이 유리용기·쿡웨어 할인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광글라스 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여름맞이 할인행사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7일 삼광글라스는 내열강화유리 테이블 웨어 ‘글라스락 한상차림 6종 세트’를 오는 18일까지 6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보양식 준비를 위한 독일 명품쿡웨어 ‘베카 IH 하이브리드 스텐 곰솥(12리터)’은 정상가 13만 원에서 69% 할인한 파격가에 한정 판매한다. ‘글라스락 볶음밥·덮밥용&탕·찌개용 렌지쿡 세트’도 41% 할인 판매하며, 이유식을 휴대할 수 있는 사면결착캡 눈금 이유식용기 4종과 보온보냉가방 세트를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카페족을 위한 ‘글라스락 컵&머그&잔 할인 대전’에서는 다양한 글라스락 음료용기 10종을 8월 한 달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다이아몬드 디자인과 파스텔톤 색감의 ‘글라스락 이너글라스 보온·보냉 주전자’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료와 닿는 내부 보온병이 4중 구조의 더블 월(Double Wall) 내열유리로 제작돼 색·냄새 배임이 없고 보온·보냉 효과를 24시간 지속시켜준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글라스락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폭염 속에서도 건강하고 시원한 8월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