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서식품, 소외 이웃 위해 '사랑의 반찬' 전달

최종수정 2019.06.20 08:38 기사입력 2019.06.20 08:34

댓글쓰기

동서식품은 19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반찬을 만들고 있다.

동서식품은 19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반찬을 만들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동서식품은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20명은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여름철 입맛을 돋워 줄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임직원들은 이날 만든 반찬을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 50 가구를 찾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수현 동서식품 사원은 “정성껏 만든 음식을 이웃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뿌듯했다. 모쪼록 맛있게 드시고 더운 여름철 건강하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규진 동서식품 CSR 담당자는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따라 월 1회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인복지센터, 보육원 등과 연계해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의 기초 생활을 지원하고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도시 정화 및 미화활동을 통해 지역 환경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