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클릭 소리가 90% 줄었다…로지텍 무선 마우스 출시

최종수정 2019.06.10 09:26 기사입력 2019.06.10 09:26

댓글쓰기

클릭 소리가 90% 줄었다…로지텍 무선 마우스 출시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로지텍 코리아가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로지텍 페블 M350 무선 마우스를 10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이름의 어원인 페블(Pebble·조약돌)에서 보듯이 자그마한 조약돌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예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로지텍 마우스와 동일한 클릭감을 유지한 채, 마우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클릭 소리를 90%나 감소시켰고 휠 스크롤 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사무실, 도서관, 카페 등 어느 장소에서든 에티켓을 지키며 조용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이중 연결이 가능해 블루투스 4.0(LE) 또는 2.4GHz USB 나노 수신기로 연결 가능하며, 고급 옵티컬 트래킹 센서로 대부분의 표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커서 이동이 가능하다. AA 배터리 1개로 구동되는 ‘로지텍 페블’은 18개월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자동 슬립모드 기능으로 미 사용 시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시크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데스크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로지텍 페블 M350’ 무선 마우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마우스 소음을 최소화해 어느 장소에서든 에티켓을 지키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