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7·롯데시티호텔, ‘실속형 여름 패키지’ 출시

최종수정 2019.06.10 07:00 기사입력 2019.06.10 07:00

댓글쓰기

L7·롯데시티호텔, ‘실속형 여름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과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제주, 대전, 울산)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1박에 최저 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여름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명동,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L7호텔(L7명동, L7강남, L7홍대)은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인 L7’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공통 특전으로는 ‘안나수이’의 장미 디자인이 매력적인 파우치에 담긴 ‘안나수이 헤어 앤 바디케어 세트(로즈 헤어샴푸, 로즈 헤어컨디셔너, 로즈 바디솝) 한정판’ 1개가 제공된다. 여행 전용으로 나온 한정판 세트로서 부드럽고 은은한 장미 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샤워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


특전과 더불어 L7명동은 슈페리어 룸 1박, 캐시비카드 2만원 혜택을, L7강남은 스탠다드 룸 1박, 10층 테라스 바 ‘플로팅’ 와인 2잔과 치즈 셀렉션 메뉴 1회 이용을, L7홍대는 슈페리어 룸 1박, 22층 루프탑 바 ‘플로팅’ 맥주 2잔과 나초 메뉴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L7강남의 플로팅은 강남의 여름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테라스 바로서 이용객은 테라스 한쪽에 마련된 ‘풋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L7홍대 최상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플로팅은 홍대의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트렌디한 공간으로 도심의 화려한 야경과 루프탑 풀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감미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가격은 1박 기준 14만원부터다.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 제주, 대전)은 같은 기간에 1박 기준 11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유니클로 상품권 2만원, 더프트앤도프트 ‘헤어 앤 바디 미스트’ 1개 혜택으로 구성된다. 유니클로 상품권 2만원 특전으로 고객의 체감 패키지 요금은 9만원부터일 정도로 실속 있는 상품이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객실 1박, 1층 바 ‘씨 라운지’ 2만원 이용권, 캐시비카드 1만원 혜택이 제공되는 ‘서머 인 더 시티’ 패키지를 1박 기준 9만원부터 선보인다. 객실 타입과 가격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별도다.


특히,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 서머 인 L7 패키지 혹은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으로 손쉽게 가입하거나 체크인 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가입할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