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최대 70% 할인

최종수정 2019.04.12 08:48 기사입력 2019.04.12 08:48

댓글쓰기

12일부터 21일까지 롯데아울렛 김해점에서 첫 행사
올해부터 전국 확대…전국 주요도시 20회 이상 열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최대 70% 할인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광글라스 가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연다.


삼광글라스는 12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을 시작으로 서울과 지방 주요 도시 백화점·아울렛에서 창고 대개방 행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매년 수도권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해왔고 호응에 올해는 전국으로 행사를 확대하고 개최 횟수도 늘렸다.


2019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에서 진행된다. 서울·인천·파주·고양·안양·평택 등 수도권과 부산·대구·울산·진주 등 지방 주요 도시의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총 20여 회에 걸쳐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글라스락의 다양한 유리밀폐용기들과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 유럽 명품 쿡웨어 베카, 글라스락 셰프토프 쿡웨어, 보온병 텀블락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국내영업팀 상무는 "행사 개최를 원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최대한 많은 지역의 고객들이 글라스락 구매 혜택을 누리고 플라스틱 사용 절감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올해는 더 많은 곳에서 창고 대개방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환경에 착하고 위생적인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