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터뷰①]'악질경찰' 전소니 "이선균·박보검과 연기? 후회하기 싫었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이슬 연예기자]

[인터뷰①]'악질경찰' 전소니 "이선균·박보검과 연기? 후회하기 싫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우 전소니가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소니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악질경찰'(감독 이정범) 인터뷰에서 작품에 대해 말했다.

'악질경찰'은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쓰레기 같은 악질경찰이 폭발사건 용의자로 몰리고 거대 기업의 음모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범죄 드라마다.


전소니는 조필호를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게 해줄 중요한 단서를 지닌 미나 역으로 분한다.


앞서 전소니는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의 직장동료이자 초등학교 동창 조혜인 역으로 분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러나 ‘악질경찰’ 속 미나와는 전혀 다른 결이라 동일 인물인지 몰랐다는 반응도 나왔다.

이에 관해 전소니는 “‘남자친구’를 통해 저를 아실 거라고 예상 못 했다”라며 “아직 저를 모르는 분이 많지 않을까. 영화로 저를 처음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전소니는 ‘악질경찰’에서 이선균, ‘남자친구’에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며 신인이지만 전혀 주눅 들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관해 그는 “배우들이 서로 조화로울 때 좋은 연기가 나온다고 생각한다. 열심히 연기하는 게 그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연기를 대하는 당찬 태도가 배짱 있어 보인다고 하자 전소니는 “원래 배짱이 없는 스타일이라 고민이 많았다”며 “주눅 들지 않고 배짱 있는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전소니는 “연기에 후회하고 싶지 않다. 물론 후회란 하고 싶지 않다고 해서 안 하는 건 아니겠지만 그렇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이슬 연예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