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1인 가구 '생활 인프라'된 GS리테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1인 가구 '생활 인프라'된 GS리테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은 2016년 자체브랜드(PB) '유어스'를 론칭하고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유어스 브랜드 아래 다양한 도시락과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등의 식품과 1~2인 가구에 맞춘 다양한 간편가정식(HMR)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재료를 손질하고 정량만큼 별도 포장해 레시피와 함께 제공, 고객에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밀키트 '심플리쿡'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차별화된 생활 플랫폼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과 손잡고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당일택배, 스마일박스, 세탁서비스, 멀티키오스크 등 차별화된 서비스 상품으로 고객들의 삶이 보다 편리해지도록 돕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