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쇼핑지가 아닌 차별화된 여행지로 거듭나겠다는 메시지 담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 면세점이 전속모델 전지현을 주인공으로 한 신규 광고를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전지현은 명동점 오픈 이후 2년째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동화 속 비밀의 화원을 형상화 한 2016년 광고에서 나아가 '새로움이 가득한 공간, 신세계면세점'을 5~40초 짧은 영상 안에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은 골드 톤의 독특한 공간 속에서 신비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전지현이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전지현이 금빛으로 둘러싸인 신세계면세점 건물의 레고모형을 앞에 두고 건물을 완성하는 마지막 블록을 손에 든 채 ‘골드가 매력적인 이유는 무엇으로든 기꺼이 새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지’라는 내레이션을 하는 장면이 이번 광고의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광고 영상은 7월 말부터 한국과 중국, 중화권, 동남아 온라인 중심으로 방영되며, 한국에서는 극장, IPTV 그리고 유튜브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