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365일 시공간 제약 없이 은행 업무의 전반을 운영하는 케이뱅크는 기존 은행과의 차별되는 새로운 패러다임과 관점을 새로운 ‘상식’으로 정의한다.
이러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케이뱅크는 온 국민이 함께 공감하고, 갈망하는 ‘상식’을 불러일으키고자 SNS 채널을 통해 ‘상식으로 드립치기’ 이벤트를 열었다.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상식이 지켜지지 않음으로써 불편했던 일상 속 이야기들을 케이뱅크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달면 된다. 이후 케이뱅크의 광고를 패러디 한, 내가 원하는 상식으로 만들어진 나만의 영상이 제작된다. 또한 선정된 당첨자들은 개별 메시지를 통해 공지되며, 영상과 함께 아메리카노와 케잌 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안효주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원하는 상식이 무엇인지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새로운 은행의 상식 실현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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