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4D 레이싱' 마케팅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주 간 체험 고객 5000여명, SNS영상 조회수 2000건 돌파

올리브영 명동본점 '웨이크메이크' 체험존

올리브영 명동본점 '웨이크메이크' 체험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이 이색 체험 마케팅과 만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리브영은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의 한정판 라인 '웨이크메이크X굴리굴리 프렌즈' 6종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진행한 '4D 레이싱' 체험 마케팅이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28일 전했다.
올리브영은 체험형 매장인 명동본점의 콘셉트를 십분 활용해 이번 이색 이벤트를 기획했다.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아찔한 '컬러 질주'라는 제품의 콘셉트를 4D 레이싱 이벤트를 통해 3월 한 달 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3주 동안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 웨이크메이크의 4D레이싱 체험에 참여한 고객은 5000여명에 이른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영상 조회수도 2주 만에 2000건을 돌파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