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리바트, 온라인 전용브랜드 체험단 모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리바트, 온라인 전용브랜드 체험단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현대리바트가 온라인몰 ‘리바트몰’의 신제품 출시를 맞아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온라인 가구 브랜드 ‘리바트 이즈마인’ 신상품인 거실 시리즈 ‘파사’와 리클라이너 소파 ‘레가토’ 총 2종 체험단을 20일까지 모집한다.
‘레가토 리클라이너’는 이즈마인 인기 소파인 레가토의 리클라이너 버전이다. 소파와 벽 사이에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은 ‘제로월’ 시스템을 적용했다. 홈시네마족을 위해 컵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고이스까지 옵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TV를 보면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도록 USB 충전 기능을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레가토 리클라이너 체험단은 리바트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댓글로 스크랩한 주소와 원하는 상품을 적으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해당 상품 무료 증정 및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사’는 멀바우브라운과 라이크오크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거실장 시리즈이다. 최신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멀바우 색상과 라이트 오크 색상을 적용해 모던 인더스트리얼 및 카페 분위기 및, 특유의 화사한 컬러감으로 세련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거실장 외에도 1500테이블과 5단 책장으로 구성된 서재 세트가 있어 서재형 거실을 연출하기 좋다. 파사 체험단은 현대리바트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며, 멀바우 거실세트, 라이트 오크 거실세트명, 멀바우 서재 세트 체험단을 각각 선정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신제품 체험단은 고객들에게 최신 트렌트를 반영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AI 미인대회' 후보 공개…심사 기준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