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로 '나비엔 영상지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전화 통화를 통해 애프터서비스 사항을 상담하던 중이라도 필요한 경우 영상지원을 요청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콜센터 상담사가 문자로 애플리케이션 설치하는 방법을 전송해주면 설치 후 PIN 번호를 입력해 앱을 실행하면 된다. 보일러, 온수기, 온수매트 등 경동나비엔 전 제품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다.
현장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고장원인과 증상에 따른 해결방법을 제시해준다. 보일러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해를 줄이고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고장의 원인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응급조치 방안에 대해 쉽게 안내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제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해 고장 시 안내를 받아도 적절한 조치를 하기 어려운 고객들이 많아 이를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영상 지원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더 큰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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