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 사랑의 쌀과 김장으로 나누기 ‘훈훈’

최종수정 2016.12.06 14:52 기사입력 2016.12.06 14:52

댓글쓰기

장흥군, 사랑의 쌀과 김장으로 나누기 ‘훈훈’

"장흥군 여성단체협의회 50명, 176가정에 김장김치와 쌀 전달"
김성 군수 “갖은 재료 조화이룬 김치처럼, 군민 화합 깊어지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연금)는 6일 토요시장 토산품판매장에서 ‘사랑의 쌀·김장김치 나누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50여명은 조손가정 176세대에 김장김치와 쌀 20kg을 포장해 전달했다.

여성단체회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손가정들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이겨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훈훈한 분위기 속에 김장을 담갔다.

김장 중간에는 삶은 돼지고기와 김장김치를 곁들여 먹으면서 회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만들기도 했다.
강연금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정성껏 담은 김치와 쌀 20kg의 전달이 어려운 조손가정들에게 조금이나마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겨울을 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 군수는 “추운날씨에 김장을 담그느라 애쓴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가 맛깔난 조화를 이루는 김치처럼 지역 주민 모두가 화합해 행복한 어머니 품 같은 장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