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몬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최종수정 2016.12.06 09:19 기사입력 2016.12.06 09:19

댓글쓰기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 공동 조사

시몬스,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 시몬스가 ‘2016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침대 부문 1위로 선정됐다.

‘2016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전세계 35개국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CLEI(Customer Loyalty Engagement Index) 모델을 통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충성도와 신뢰도를 평가하는 조사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의 저명한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조사한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전세계 35개국에서 시행되는 해당 조사에서 침대 부문 1위로 선정되며 제품 퀄리티와 서비스에 대한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시몬스 관계자는 "한국 시몬스 자체 생산 시스템의 우수한 기술력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한 것으로 해석된다"며 "시몬스 침대가 생산하는 모든 매트리스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특히 고객 신뢰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통해 목재, 원단, 내장재, 스프링 등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철저하게 검증 받아 완벽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지난 2007년에 개관한 한국 내 자체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한국인의 건강한 수면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 중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최근 '제 3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에서 2회 연속 가구 대상 수상한 바 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침대 부문 12년 연속 1위 ▲더프라우드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9년 연속 대상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침대 부문 8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하며 소비자와 전문조사기관으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인정 받아왔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