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헝그리앱,"신작 모바일게임 '혈맹:피의 복수'매크로 사용하고 밥알 포인트 받자!"

최종수정 2016.10.27 16:20 기사입력 2016.10.27 16:2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혈맹:피의 복수(이하 혈맹)’가 과거 온라인 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공식 커뮤니티 ‘혈맹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 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 '혈맹', 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혈맹', 사진=헝그리앱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번 미션은 ‘매크로 사용 인증하기!’로,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에도 이용할 수 있는 레벨업 콘텐츠인 매크로를 사용한 후 얻은 보상 인증샷을 ‘미션’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매크로 사용은 레벨 20 달성 후 가능하며, 게임 종료 전 매크로 사용 희망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0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혈맹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혈맹’은 금일(27일)업데이트를 통해 매일 특정 시간대 접속 시 체력 회복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호화점심’ 및 ‘호화저녁’, 몬스터 토벌 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BOSS의 집’ 등을 추가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