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라셀라, 국민 와인 몬테스 '사랑의 쌀 기부천사' 캠페인 실시

최종수정 2016.10.27 11:35 기사입력 2016.10.27 11:35

댓글쓰기

10병이 판매되면 와인 1병 분량의 쌀 어려운 이웃에게
나라셀라, 국민 와인 몬테스 '사랑의 쌀 기부천사' 캠페인 실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나라셀라는 ‘국민 와인 몬테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기부천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몬테스 사랑의 쌀 기부천사 캠페인은 몬테스 알파가 10병씩 판매될 때마다 1병 분량의 쌀 670g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프로젝트로 12월10일까지 진행된다.
"와인은 몰라도 몬테스는 안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몬테스는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한국 근육병 재단에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왔다.

이번 진행되는 몬테스 사랑의 쌀 기부천사 캠페인 역시 어려움에 처한 다양한 계층의 이웃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몬테스 알파를 구입하는 소비자들도 기부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와인과 함께 증정되는 몬테스 파티 프롭스를 활용해 ‘몬테스 사랑의 쌀 기부천사’ 캠페인을 알리고, 나라셀라의 홈페이지에 자신의 SNS 주소를 올려주면 소비자의 이름으로 1병 분량의 쌀이 한번 더 기부가 된다.

또한 캠페인을 알려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와인셀러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선물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홍성균 나라셀라 마케팅 팀장은 “국민 와인 몬테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몬테스와 함께 기부 천사가 돼 우리의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몬테스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마트와 와인숍 와인타임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셀라 홈페이지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