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 플라자,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 '프로포즈 박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더 플라자,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 '프로포즈 박스'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더 플라자 호텔이 호텔 내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에서 '프로포즈 박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박스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이벤트를 기획, 연출하는 DIY(Do It Yourself)족을 위한 상품으로 '특급호텔에서 준비하는 특별한 기념일'을 콘셉트로 한 맞춤형 프로포즈 상품인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포즈 박스를 구성하는 모든 플라워 상품은 호텔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직접 제작하여 지스텀만의 프렌치 유러피언 플라워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컬러와 함께 풍성하게 장식된다. 또한 소품으로 이용 가능한 화관, 플라워 팔찌 등으로 구성된 플라워 액세서리부터 버진 로드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 꽃잎으로 구성된 셀프 파티 데커레이션 세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플라워 상품 중 원하는 방식으로 나만의 프로포즈 박스를 구성할 수 있다.

친구들과의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브라이덜 박스’는 꽃으로 만든 팔찌, 목걸이, 반지 등의 플라워 액세서리와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 셀프 데커레이션 세트 중에서 선택적으로 조합 가능하다. 또한 웨딩 고객을 위한 ‘프로포즈 박스’는 프로포즈 준비에 필요한 꽃잎, 캔들 등의 셀프 데커레이션 세트와 프로포즈용 부케, 화관 등의 플라워 상품 중 선택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스텀은 생일, 졸업 등 기념일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플라워 상품을 제작, 연출할 수 있는 맞춤형 이벤트 박스를 제공한다. 브라이덜 박스와 프로포즈 박스의 가격은 각각 15만원부터이며 상기 가격에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됐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