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모비스, 부품 대리점 초청 숲속 음악회 개최…상생협력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부품 대리점 협의회 대표자 부부 100여 명 초청 생태 숲에서 음악회 개최
사내밴드 '모비션', 가수 이상은 등 열띤 공연

현대모비스는 지난 22일 부품 대리점 협의회 대표자 부부 100여 명을 초청해 음악회를 관람하며 상생협력을 다졌다. 음악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2일 부품 대리점 협의회 대표자 부부 100여 명을 초청해 음악회를 관람하며 상생협력을 다졌다. 음악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모비스는 상생협력 강화를 위해 부품 대리점 협의회 대표자 부부 100여 명을 초청해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현대기아차의 애프터서비스(AS)용 순정부품을 책임공급하는 부품 대리점과 본사간 유대관계를 더욱 긴밀히 해 상생협력의 지렛대로 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리점 협의회 김기만 회장(영진부품상사 대표) 등 대리점 대표자 부부들과 현대모비스 서비스부품본부장 이형용 전무를 포함한 전국의 부품사업소장 등 총 150여명이 참석해 서로 친목을 도모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모비스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총 100억원을 들여 충북 진천군 초평면 일대에 조성하고 있는 30만평 규모의 친환경 생태 숲에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마을과 숲을 이어주는 '농다리'를 건너 숲 해설사들과 함께 온 몸으로 숲을 느끼고 숲 폐기목으로 나무 현판을 만드는 등의 체험활동을 했다.
음악회는 초평호 수변무대에서 약 한 시간 넘게 진행됐다. 현대모비스 사내밴드 '모비션'과 가수 이상은의 열띤 공연이 멋진 가을 추억을 선사했다. 현대모비스의 주요 행사마다 공연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해온 모비션이 이날 오프닝을 장식했으며 이상은은 '담다디' '비밀의 화원' '삶은 여행' 등 아홉 곡을 열창하며 참석자들을 열광케 했다.

대리점 협의회 김기만 회장은 "바쁘게 살다 보니 부부가 함께 음악회에 가기 쉽지 않았는데 현대모비스 덕분에 좋은 추억을 가져가게 됐다"면서 "앞으로 전국 1400개 대리점과 본사의 가교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해 상생협력의 중추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대리점 협의회는 친목 도모뿐 아니라 정기적 모임으로 일선 대리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본사에 제안하면서 본사와 함께 상생협력을 견인하고 있다. 또한 현대모비스는 대리점 간담회, 세미나 등 각종 스킨십 활동을 통해 대리점들의 수요를 파악하고 컨설팅, 교육 등 대리점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