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2회 강서힐링영화제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9~21일 영화치료전문가가 이끄는 힐링시네토크로 진정한 치유와 소통 유도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영화와 음악을 통해 깊은 내면으로 떠나는 치유여행이 시작된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구민회관 노을극장에서 '제2회 강서힐링영화제'를 개최한다.

앞만 보며 달려가는 반복된 일상에 쉼표를 찍고 따뜻한 영화 한편으로 지친 마음을 돌아보고 위로하는 특별한 시간이 3일간 이어진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영화제는 인생에 아름다운 빛을 더하는 ‘음악’을 주제로 한다.

'하모니' '비긴 어게인'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싱 스트리트' '미라클 벨리에' 등 감동적인 스토리와 대중적인 영화음악으로 잘 알려진 힐링 무비 5편이 관객들을 만난다.
포스터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매 영화 상영 후에는 ‘힐링씨네토크’를 열어 영화가 주는 감동과 여운을 이어간다. 영화심리치유전문가와 함께 상영작에 드러난 주제의식에 대하여 한 발짝 들어가 관객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눈다.

영화와 음악, 관객이 하나 되어 열린 마음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며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는 동시에 새로운 삶의 지향점을 찾는 시간으로 힐링영화제의 백미가 된다.

19일 개막식에는 심리적 이완과 음악적 치료효과가 뛰어난 싱잉볼 공연이 축하무대로 꾸며진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강서힐링영화제는 단편적인 영화 상영에 그치지 않고 치유의 메세지를 서로 나누고 소통하는 영화제를 추구한다”며 “이 가을,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을 선사하는 멋진 영화 한편을 감상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