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타코벨, 신규 매장 '건대스타시티점' 오픈

최종수정 2016.08.26 08:35 기사입력 2016.08.26 08:35

댓글쓰기

주 고객층인 20대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타코벨, 신규 매장 '건대스타시티점' 오픈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캘리스코에서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스타시티몰 내에 신규 매장 '건대스타시티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타코벨 건대스타시티점은 2·7호선이 만나는 건대입구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스타시티몰 시티존 지하 1층 푸드갤러리에 입점했다. 스타시티몰은 대학가 중심 상권인 건대입구역 인근의 대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영화관, 백화점, 대형마트, 레스토랑 등 각종 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타코벨의 주 고객층인 20대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중·장년층 고객들 또한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다.

타코벨 건대스타시티점은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타코벨만의 차별화된 메뉴들로 대학가의 대학생, 직장인 등 젊은 층 고객부터 가족 단위 고객, 주말 나들이객 등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픈 당일인 26일부터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USB 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신규 오픈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타코벨 건대스타시티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단하게 한 끼를 즐기고 싶은 인근 대학생 및 직장인, 쇼핑객들에게 특히 환영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앞으로도 여러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