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국진♡강수지, '불타는 청춘 커플'이 시청자들 소원대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8월4일 14:00…포털이슈 톱10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1. 김국진&강수지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방송인 김국진과 가수 강수지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며 유난히 다정한 모습을 자주 연출했었는데요. ‘사귀었으면 좋겠다’는 시청자들의 소원이 이뤄진 셈이네요.

2. 밀정
김국진♡강수지, '불타는 청춘 커플'이 시청자들 소원대로 원본보기 아이콘

4일 오전 영화 ‘밀정’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습니다. 김지운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강호, 공유, 한지민 등이 참석했는데요. 김 감독은 “스파이영화의 무드와 서스펜스, 배우들의 호연을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3. 사드
김국진♡강수지, '불타는 청춘 커플'이 시청자들 소원대로 원본보기 아이콘

박근혜 대통령은 4일 사드 배치가 결정된 경북 성주 지역민들의 반발과 관련해 입지로 확정된 성산포대 대신 군내 다른 지역으로 사드부대 주둔지를 옮기는 방안을 검토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4. 김주현

1800대 1의 경쟁을 뚫고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여주인공을 맡게 됐던 신예 김주현이 돌연 하차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첫 주연에 대한 부담과 쏟아지는 팬들의 이목으로 고민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5. 이정호

‘천황폐하 만세 삼창’ 발언으로 파문을 일으킨 이정호 KEI 국가기후변화적응센터장에 대해 국무조정실이 중징계 처분을 KEI측에 요구했습니다. 국조실은 최근 특정감사를 통해 이 센터장의 각종 친일 발언을 사실로 확인했습니다.

6. 유인나

배우 유인나가 촬영 중인 중국 드라마 ‘상애천사천년2’에서 종영을 앞두고 하차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일각에서는 한국의 사드 배치 결정으로 한류 콘텐츠에 대한 중국의 보복 아니냐는 관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7. 류화영

4일 오후 경기도 파주에서 JTBC 드라마 '청춘시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습니다. 특히 류화영은 “첫 키스신이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씨였는데, 한예리씨가 더 촉촉하고 더 좋았다”는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8. 노후 경유차

노후 경유차들은 내년부터 서울에서, 2018년부터는 인천, 경기도에서 운행이 제한됩니다. 단속에 적발되면 최대 200만원의 과태료를 물게 됩니다. 환경부는 내년부터 수도권 운행 제한 차량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예정입니다.

9. 런던

3일(현지시간) 밤 영국 런던 러셀 광장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해 여성 1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다고 영국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범인은 19세 남성으로 현장에서 체포됐고, 정신이상자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 나인뮤지스 A

혜미와 경리, 금조, 소진으로 구성된 나인뮤지스 A가 4일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타이틀곡 ‘입술에 입술’은 레트로 장르에 기반을 두고 뉴웨이브와 EDM의 한 장르인 멜버른 바운스 요소를 가미한 경쾌한 댄스곡입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